계약 장례 관리
장례발생 시 어떻게 연락을 해야 되나요?
계약된 묘역에 대한 장례일정을 전화로 예약하셔야 합니다. 사전에 연락을 주셔야 장례에 필요한 준비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 장례 당일에는 관리사무소에서 서류를 접수하고 접수가 완료되면 직원의 안내에 따라 묘지로 이동하여 전담직원에 의해 장례가 진행됩니다.
장례 발생 시 구비서류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구비서류 1. 묘지사용계약서 2. 계약자 신분증 3. 고인과 계약자와의 관계입증서류 4. 사망진단서 및 시체검안서 (이장시: 고인의 사망일자가 나오는 제적등본)
매장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?
저희 공원묘원은 종교별(일반, 기독교, 천주교)로 매장지가 구분되어 있으며, 원하는 지역에 맞게 매장할 수 있습니다. 단, 불교인은 일반 지역에 매장하시면 됩니다.
봉안묘는 어떻게 되나요?
봉안묘는 화장한 유골을 유골함에 담아 땅 위 석실 안에 모시는 방법으로 통상 납골묘라고도 합니다. 봉안묘는 안치위수별로 개인형, 부부형, 4위형, 8위형 등 다양한 봉안묘가 있으며, 석물 모델별, 평수에 따라 가격의 차이가 있습니다.
평장묘는 어떻게 되나요?
화장한 유골을 수목함에 담아 땅에 묻고 석물을 설치하는 자연친화적 방법으로 고인을 모시는 형태입니다.